panasonic

About Panasonic

파나소닉 소개

홍보센터

“Panasonic Publicity Center”

파나소닉의 홍보활동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올림픽 스폰서 십

‘Sharing the Passion’

파나소닉이 주창하는 ‘Sharing Passion’ 그것은 선수들의 정열과 감동이 전세계인들에게 닿는 것만이 아니라, 올림픽을 응원하는 사람이나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하나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랜 기간 올림픽의 공식 스폰서로서 프로페셔널 함이 요구되는 조건을 모두 만족시킨 파나소닉이기에 가능한 일 입니다.
또한 파나소닉은 올림픽 TOP 파트너로서 최첨단의 AV 기술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훌륭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월드 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올핌릭 파트너 심볼마크)월드 와이드 올림픽 파트너(올핌릭 파트너 심볼마크)
  • VENUE대회장에서 감동 연출

  • BROADCAST방송으로 감동 전달

  • HOME가정에서 감동 재현

  • 카메라 렌즈 이미지

    LED 영상표시장치

  • 방송기기

    방송기기

  • DLP 프로젝터

    DLP 프로젝터

  • HDVC

    HDVC

  • 시큐리티 카메라

    시큐리티 카메라

  • 백색가전 제품

    백색가전 제품

‘25년 이상 공헌해온 올림픽 TOP 파트너 ‘파나소닉’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전개하는 ‘The Olympic Program’에 참가하는 기업은 ‘TOP’로 불리며, 최상위 스폰서로서 동계-하계 대회를 포함해 4년간 토털 서포터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파나소닉은 세계 평화의 실현을 목표로 올림픽 무브먼트의 취지에 동감하며 1988년 캘거리 동계 올림픽 대회 이래 영상-음향기기 카테고리에서 ‘TOP 파트너’로서 25년 이상 공헌해왔습니다

2018 평창 올림픽 TOP 파트너

  • 평창 올림픽 경기장 이미지1
  • 평창 올림픽 경기장 이미지2
  • 평창 올림픽 경기장 이미지3

연도별 올림픽 TOP 파트너

  • 2020 도쿄

    2020 도쿄

  • 2018 평창

    2018 평창

  • 2016 리오

    2016 리오

  • 2014 소치

    2014 소치

  • 2012 런던

    2012 런던

  • 2010 벤쿠버

    2010 벤쿠버

  • 2008 베이징

    2008 베이징

  • 2006 토리노

    2006 토리노

  • 2002 아테네

    2004 아테네

  • 2002 솔트레이크

    2002 솔트레이크

  • 2000 시드니

    2000 시드니

  • 1998 나가노

    1998 나가노

  • 1996 애틀렌타

    1996 애틀렌타

  • 1994 릴레함메르

    1994 릴레함메르

  • 1992 바르셀로나

    1992 바르셀로나

  • 1992 알베르빌

    1992 알베르빌

  • 1988 서울

    1988 서울

  • 1988 캘거리

    1988 캘거리

협찬/후원/기부/메세나 활동

대국민 캠페인

상품프로모션과 연계한 대국민 캠페인 진행

  • 구강 건강, 효(孝), 다문화 가정 등 사회적 이슈와 연동한 프로모션 전략 차용
  • 비즈니스 기회와 사회적 니즈를 연계시킨 사업적 가치 창출
01. 국민구강건강 캠페인
취지 : 국민건강보험 가입 인구 중 800만 명이 치은염 치료 경험이 있는 가운데, 치석 및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한 국민 구강건강 캠페인 진행
내용 : 대한구강보건협회와 연계한 프로모션 (구강 보건의 날 행사) 지역 내 청소년 시설에도 제품 기부 및 바른 치아 관리법 교육
02. 안마의자와 함께하는 효도 캠페인
배경 : 효 사상이 옅어지고 가족간의 유대감이 줄어드는 세태 반영
내용 : 1) 최고급 안마의자 EP-MA73의 제품 프로모션과 연동한 효도 상품권 및 감사패 제공
2) 최장 48개월간으로 연장한 무상보증 혜택
03. 다문화 가정을 위한 다우리 캠페인 진행
취지 : 다문화 가정 80만 명 시대를 맞아 이주민 자녀들의 정서 함양과 문화 다양성 체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지원
내용 :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머니투데이 방송과 연계 주 1회 신청학교를 방문해 서울대 생활과학대학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 강의

청소년시설 기부 및 키워주기 활동

연 2회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보육시설 중심으로 전체 108곳에 기부 활동
단순 제품 기부만이 아니라 이용법까지 교육 – 정기적인 포토 아카데미 운영
사단법인 밝은 청소년과 함께 대한민국 청소년 환경 사진공모전 개최
01. 연 2회 서울-경기-인천 지역의 보육시설 중심으로 전체 108곳에 기부 활동
디지털 카메라를 비롯한 각종 전자제품 및 생활필수품, 서적 등
02. 단순 제품 기부만이 아니라 이용법까지 교육 – 정기적인 포토 아카데미 운영
제품 기부의 범주를 넘어 활용 및 추가적인 비전 공유 – “꿈 Dream 프로젝트” 진행
03. 사단법인 밝은 청소년과 함께 대한민국 청소년 환경 사진공모전 개최
실질적인 활동의 장 마련 –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전달

환경(에코)활동

갯벌 보존 활동 지원
연 1회 환경지킴이 활동 개최
사단법인 밝은 청소년과 함께 대한민국 청소년 환경 사진공모전 개최
01. 갯벌 보존 활동 지원
한국해양과학기술원(KIOST), 세계자연기금(WWF)연계 활동
02. 연 1회 환경지킴이 활동 개최
전 사원 참여
03. 공용차량 Eco Vehicles (하이브리드 차량) 구매 및 이용

스포츠 지원

1988년 캘거리부터 올림픽 공식 파트너 십(TOP)으로 활동
골프선수 박인비, 유소연 프로 스폰서 십 제공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J-Golf 루키 챔피언십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 후원
01. 1988년 캘거리부터 올림픽 공식 파트너 십(TOP)으로 활동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방송 장비 / 백색가전 공식파트너
02. 골프선수 박인비, 유소연 프로 스폰서 십 제공
03.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J-Golf 루키 챔피언십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 후원
04. 양준혁 야구재단 물품 기부

문화행사 / 메세나 후원

서울문화재단 연계 서울메세나 사업 추진 (서울청소년환경영상예술제 주최)
성정문화재단, 사랑정원예술제, 예인교수 앙상블 등 각종 문화사업 지원
부산국제광고제(AD Star),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후원
01. 서울문화재단 연계 서울메세나 사업 추진 (서울청소년환경영상예술제 주최)
02. 성정문화재단, 사랑정원예술제, 예인교수 앙상블 등 각종 문화사업 지원
03. 부산국제광고제(AD Star),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후원

교육사업 지원

대학생 대상 공모전 개최 (2014년까지 6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주최)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 무료 포토 아카데미 (월 2회 개최) / 락앤락 뷰티 클래스 개최
대학생 소비자포럼(IF), IBS(Intervarsity Business Society) 산학협력 지원
01. 대학생 대상 공모전 개최 (2014년까지 6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 챌린지 주최)
02. 대한민국 청소년 사진공모전 / 무료 포토 아카데미 (월 2회 개최) / 락앤락 뷰티 클래스 개최
03. 대학생 소비자포럼(IF), IBS(Intervarsity Business Society) 산학협력 지원

CSV창출 외부 평가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사회공헌 부문 수상
대한민국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대상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수상
01.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사회공헌 부문 수상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2014. 6. 12
02. 대한민국 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대상
동아일보, 채널A 주최, 2014. 7. 16
03. 대한민국 미래창조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수상
한국경제신문 주최, 2014. 9. 24
04. 대한민국 소통경영대상 기업 커뮤니케이션 대상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2014. 10. 6
05.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대상 CSR 부문
동아일보 주최, 2015. 2. 27

TV광고

맨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맨 마지막

지면광고

파나소닉 지면광고
맨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맨 마지막